2024/12/22 3

망나니 PD 아이돌로 살아남기 ⭐4 (57화) 스포o

요 근래 찍먹한 아이돌물 중 그나마 아직까지 보고 잇는 거 보는 이유는 주인공이 맘에 들기 때문.얘는 적어도 망나니 호소인은 아니었다. 진짜로 협박질하고 어그로 끌고 다니는 망나니라서 마음에 든다. 하지만 주변캐(특히 협박 당한 장본인)들의 반응이 작위적이라 거슬린다.협박씩이나 당했는데 주인공한테 너무 우호적이라서. 이외에도 작위적인 전개들이 있고, 무대는 항마력 딸린다.초반 빌런 그룹도 너무 수준 떨어진다. 잘나가는 아이돌 그룹 전부가 마약을 하질 않나. 지능 후달려서 주인공 그룹이 도발하면 족족 넘어오니 재미가 없다. 꼴캐도 딱히 없고.일단 기다무로 계속 보고있긴 한데.. 아마 끝까진 못볼듯 여기까지 50화 후기57화까지 보고 하차함주인공 캐릭터는 마음에 들지만협박당한 조연들이 너무 쉽게 주인공 편이..

문과라도 안 죄송한 이세계로 감 ⭐3 (56화)

예전에 추천받은 적도 있고.꽤나 유명해서 보는 중인데.. 존ㄴ ㅏ 내 취향 아님 초반부 걍 라노벨 여캐들이 많이 나오는 건 문제가 아니다. 하지만 솜털이 어쩌구 염병 떠는 건 못 봐주겠다.여캐가 매력이 있느냐 하면 그것도 아니다.그냥 애니에서 많이 보던 여캐들 나옴. 츤데레 검사여캐. 일본어로 번역해야 할 것 같은 씹덕스러운 대사만 외치는 쌍둥이 여캐. 안경 척 올려쓰며 깐깐하게 구는 비서 같은 여캐. ㅋ 여성향이면 여성향으로 가고남성향이면 남성향으로 가고아니면 아예 없이 정통 판타지로 갈 것이지이것저것 다 발 담가 잡탕을 만들어 놓으니 역하다. 주인공 매력없음.문송안함 읽으면서 깨달았는데 나는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주인공 겁나싫어함.주인공이 놀고 먹는 걸 내가 왜 돈주고 시간내서 봐야 함?존나 구르라고 ..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웹소설 완독/웹툰 65화) ⭐9.9

본지 오래됐지만 리뷰를 이제야 적는다. 약스포, BL커플링 요소 주의요약:겁나 재밌음 데못죽 데못죽 제목만 들었지 입문은 귀찮아서 미루다가웹툰이 런칭되고서야 가볍게 보기 시작했다.그런데 예상보다 더 미치도록 재밌어서 당장 웹소설로 흘러들어가 달렸었다. 웹소설(원작) 자고로 명작은 극초반부터 재밌는 법.....이라고 나는 철썩같이 믿고 있다.극초반에 재밌다고 명작은 아니지만, 모든 명작은 극초반부터 재밌었다.웹소설 중에서는 변서황이 그랬고 데못죽이 그랬다. 몰아치는 전개에 돌알못인 나도 정신이 쏙 빠져서 홀린 듯이 소장권을 질렀다.이러니 여지껏 20화 넘게 찍먹하다 버린 웹소웹툰들을 비교를 안 할 수가 없는 것이다.데못죽 20화에선 뭐가 나왔느냐고?박문대 전설의 PR중이다 Tl발 ㅎㅎ 캐릭터들도 전부 독특..